간호사가 사람이 죽는 순간을 예측한다고 주장하는 앱을 다운로드하면 3일밖에 살 수 없다고 알려줍니다. 시계 똑딱과 그녀를 괴롭히는 그림으로, 그녀는 시간이 다 떨어지기 전에 그녀의 생명을 구할 수있는 방법을 찾아야합니다. 그러나 자체 B-영화 용어 47 미터 다운은 빠른 설정, 빠른 속도 및 짧은 실행 시간 덕분에 환영을 입지 않고 잘 작동합니다. 지난해 `더 얕은` 성공을 거둔 후, 멕시코에서 살인상어에 맞서 미국 여성을 상대로 한 또 다른 스릴러스릴러가 펼쳐진다. 멕시코에서 휴가를 보내고 있는 두 자매는 바다 밑의 상어 우리에 갇혀 있습니다. 산소가 1시간도 채 남지 않았고, 근처를 돌고 있는 백상어는 살아남기 위해 싸워야 합니다. 이 영화는 괜찮은 전제를 취하고, 적절하게, 서투른 박람회와 진정으로 끔찍한 대화에 익사. 거기 밖으로 상어 스릴러의 물결에 바보하지만 강렬하게 무서운 추가. 스크립트는 특정 재해 지역입니다. “감정적 인”자매 사이의 비트, 작은 잘못, 프롬프트 guffaws.

세 6 학년 소년은 학교를 도랑과 실수로 도난 당한 마약을 들고, 십대 소녀에 의해 사냥되고, 대망의 파티를 위해 시간에 집으로 가는 동안 서사시 여행에 착수. 신부의 결혼식 밤은 그녀의 편심 새로운 사위가 무서운 게임에 참여하도록 강요 할 때 사악한 차례를합니다. 스티븐 스필버그의 턱의 그림자 속에서 수고하는 소박한 영화. 2020년 베스트 픽처 후보 분야의 트레일러 재생 목록을 확인해 보세요. 할로윈에서, 친구의 그룹은 자신의 어두운 두려움에 먹이를 약속 “극단적 인”유령의 집을 만난다. 그들은 어떤 악몽이 진짜라는 끔찍한 실현에 와서 밤은 치명적인 집니다. 47 미터 다운은 무서운 전제를 아직 가져가지 않지만, 이빨이 많은 길항제는 여전히 덜 까다로운 장르 매니아를위한 몇 가지 스릴을 제공합니다. 47미터 아래로 는 유능하게 만들어졌지만 두 자매가 상어를 보기 위해 깊은 곳에 내려오는 고대 케이지와 거의 같은 음모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1968년 할로윈에서 스텔라와 그녀의 두 친구는 신비한 표류자 라몬을 만나고, 사악한 이야기 공책을 발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