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피언은 감성적인 한국 스포츠 드라마입니다. 수양가정에서 자란 미국에서 고독한 삶을 살고 있는 한국 출신 팔씨름 선수 마크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그는 그가 전문적으로 좋아하는 스포츠를 연습 할 수 없습니다 더러운 디스코텍에서 경비원으로 이상한 일을해야합니다. 그는 마크와 돈을 벌어 아버지의 빚을 갚기로 결심한 그늘진 프로모터 진기와 마주친다. 그는 그를 한국으로 유인하지만 마크는 자신이 인종차별에 직면한 미국이나 사람들이 자신의 미국 매너를 어색하게 느끼는 한국에서 집에 있는 것도 느끼지 않는다는 것을 깨닫는다. 진기는 마크가 협조하지 않고 자신과 진기를 위험한 위치에 두기 때문에 여러 결투의 결과를 조작하려는 범죄 기획자와 연루되면서 상황은 나아지지 않는다. 마음의 평화를 추구하는 마크는 생물학적 어머니를 만나고 싶지만 암으로 세상을 떠났다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그러나 그는 호기심 많은 딸과 정직한 아들과 함께 집에 사는 여동생이 있다는 것을 알게됩니다. 생애 처음으로, 마크는 가족을 찾은 것 같지만, 곧 상황이 보이는 것보다 훨씬 더 복잡하다는 것을 깨닫게 된다. 곧, 그는 조작 범죄자에 대한 전국 대회에서 전문적으로 경쟁할뿐만 아니라 개인 생활에서 의미를 찾아야합니다. 챔피언을 절대적으로 뛰어난 영화로 만드는 많은 요소가 있습니다.

실베스터 스탤론과 함께 맨 위에 공개적으로 언급하는 이야기는 가장 독창적인 이야기는 아니지만 중요하지 않은 진정한 강렬함, 열정 및 재능으로 수행됩니다. 실베스터 스탤론은 꽤 나무 배우이며 드웨인 존슨의 중공 공연은 더 나쁘다. 마동석은 재능있는 배우가 얕은 고정관념 없이 감정심도 있는 거친 남자를 어떻게 연기할 수 있는지 를 보여준다. 그의 연기는 그가 맡은 역할이 되어 관객들을 매우 쉽게 공감하게 만들 것이기 때문에 절대적으로 놀랍습니다. 이 영화는 심오한 주인공에 초점을 맞추는 것 외에도 진정으로 흥미로운 몇 가지 측면 이야기를 제공합니다. 프로모터 진기는 첫눈에 피상적인 조작자인 것처럼 보이지만 아버지의 빚을 갚고 싶어하는 걱정스러운 아들로 밝혀진다. 수진은 아이들에게 필요한 관심을 주지 않는 실패한 가게 주인인 것 같지만, 연민을 찾기 위해 온화한 여성으로 밝혀진다. 이 영화의 모든 측면 캐릭터는 흥미롭고 많은 생각으로 개발되었습니다. `챔피언`은 마크가 중요한 개인적, 직업적 도전에 직면하는 만큼 많은 어려움을 겪은 사람을 보는 것이 가슴 아픈 일이지만, 영화는 처음부터 끝까지 다양하게 진행되는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미국과 한국 문화뿐만 아니라 어린 시절과 성인을 비교하는 지능형 유머를 포함하고 당신의 얼굴에 큰 미소를 넣어 것입니다 상황 코미디를 많이 추가합니다.

다른 수많은 아시아 영화와 비교했을 때, 이 유형의 코미디는 결코 과장되거나 슬랩스틱 영역으로 표류하지 않으며 대조를 이루며 영화의 사실적인 톤을 놀라울 정도로 잘 지원합니다. 영화는 또한 액션과 긴장을 많이 제공합니다. 팔 레슬링은이 영화에서와 같이 강렬한, 전략적, 기술적 인 것 같지 않았고, 대회는 좌석의 가장자리에 당신을 넣어 것입니다. 범죄 기획자와 그 동료와 관련된 물리적 인 싸움은 짧지만 생생하며 영화의 현실적인 정신을 유지하기 위해 무술로 흘러 가지 않습니다. 나는 램페이지와 같은 중공 효과 -rided 액션 영화는 수백만 의 관객을 유치하면서 다섯 다른 관객과 영화관에서이 영화를 경험할 수있는 기회를 가졌다. 공감하는 캐릭터가 있는 감정적이고 지능적이며 심오한 스포츠 드라마를 찾으면 얕은 할리우드 영화에 만족하지 않을 것이지만 이 열정적인 영화에 공정한 기회를 제공해야 합니다. 북미 영화관에서 이런 외국 영화를 더 많이 볼 수 있기를 바라지만, 이런 일이 일어나게 하려면 이 영화와 같은 숨겨진 보석을 적극적으로 지원해야 합니다. 내 생각에, 챔피언은 이미 올해의 영화에 대한 견고한 후보입니다.